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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상담·처방(전화진료) 안내
날짜: 2020-03-02 조회수: 947
전화상담·처방(전화진료): 
아이소망에서는 한시적으로 전화진료를 시행합니다.

최지·내용:
전화상담·처방(전화진료)란 전국적인 코로나19 감염에 따라 감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의사의 판단에 따라 환자의 안전성 확보가 가능한 경우 환자가 병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한시적으로 전화상담과 처방을 받을 수 있게 하는 제도입니다.

전화진료 운영시간: 병원 진료시간 시간 및 진료마감 시간과 동일하게 운영됩니다.
*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,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

전화진료 예약 (필수): 
상기 예약 링크를 클릭하여 예약하며 예약 시 환자성함/나이(생년월일)/성별/진료받고자 하는 과 선택/본인 연락처)를 기록하면 전화진료 운영시간에 전문의가 메세지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.
*산부인과는 발열 또는 호흡기증상이 동반된 환자의 경우만 전화진료가 가능합니다.

운영시간 내 전화진료 방법: 032-883-3643 연락 후 1번 (원무과를 통해 접수 후 전문의가 직접 연락을 취합니다.)
**업무의 차질이 있으니 응급이 아닌 경우 가급적 전화진료 예약을 추천드립니다.

처방전: 발급: 지정된 약국으로 처방전이 전송되어 약국에서 직접 의약품 수령합니다. 

진료비(본인부담) 수납방법: 전화진료 후 본인부담금 수납은 15일 이내 아이소망 계자(번호: 032-8820396-1104 / 은행: 하나은행 / 예금주: 아이소망 / 보내는 분: 환자명)로 이체 또는 내원하여 수납합니다.
***본인부담율은 연령, 초진, 제진, 진료과목에 따라 다르게 산정(의원급)됩니다.
***전화진료 후 원무과에서 진료비용에 대해 연락드립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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